티스토리 뷰
- 서버 소스 정리
- Error 를 처리하던 부분의 render_template() 을 render_error_template() 으로 빼 놓음
- 로직적으로 문제 있던것을 수정
- 서버 REQ_FRIENDS_LIST 구현
- json 으로 rendering 하기 위해 dictionary를 넘기려면... 두가지 방법이 있음.
- template Jinja2 를 고치는 방법 : {{ _list | tojson | safe }}
- jsonify() 함수를 쓰는 방법 : from flask import jsonify 를 한다. : 도큐먼트에는 json 을 import하라고 나오지만 안됨.
- 클라이언트 모듈 정리
- Packet 응답에 대한 Callback 처리가 가능 하도록 새로운 Packet class 를 생성하여 delegate 와 post dic 을 포함시킴.
- fnFriendsList() callback 에서 이중 dictionary 넘어온 json 을 파싱하도록 해 놓음.
'Programming > Web Game Server 제작' 카테고리의 다른 글
Web Game 서버 제작 13일차 ( Data 전달 ) (0) | 2013.04.04 |
---|---|
Web Game 서버 제작 12일차 ( CentOS 셋팅 ) (2) | 2013.04.04 |
Web Game 서버 제작 10일차 (5) | 2013.03.21 |
Web Game 서버 제작 9일차( Mac 환경 설정 최종 ) (2) | 2013.03.20 |
Web Game 서버 제작 8일차 (9) | 2013.03.19 |
댓글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- Total
- Today
- Yesterday
TAG
- hybrid
- TRex
- 타석스크린
- 2a3
- 시뮬전용
- 프리앰프
- 6bq5
- iPhone
- 앰프
- 하니비
- 송신기
- rx-2404
- KT-88
- 유니티
- 웰케라
- 실바웰드
- 250
- transistor
- EP200
- 타격연습기
- ep-200
- gaui
- Unity3D
- 수신기
- 유니티3D
- bias
- 스윙팡
- KT88
- 하이브리드
- 진공관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||||||
2 | 3 | 4 | 5 | 6 | 7 | 8 |
9 | 10 | 11 | 12 | 13 | 14 | 15 |
16 | 17 | 18 | 19 | 20 | 21 | 22 |
23 | 24 | 25 | 26 | 27 | 28 |
글 보관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