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using System.IO;
using System.Xml;

.
.
.
.

TextAsset xmlAsset = Resources.Load("NoteData") as TextAsset;
xmlNoteData = xmlAsset.text;

print( xmlNoteData );
NoteManager.LoadNoteData( xmlNoteData );

'Programming > Unity3D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Unity3D Android Plugin 연동  (0) 2014.04.08
Unity3D 로 반나절만에 할 수 있는 것...  (0) 2012.05.14
신규 케릭 테스트  (0) 2010.10.25
yield 란 놈은... 참..  (0) 2010.10.13
C# Binary File Access  (0) 2010.10.11
댓글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링크
«   2025/02   »
1
2 3 4 5 6 7 8
9 10 11 12 13 14 15
16 17 18 19 20 21 22
23 24 25 26 27 28
글 보관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