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using System.IO;
using System.Xml;

.
.
.
.

TextAsset xmlAsset = Resources.Load("NoteData") as TextAsset;
xmlNoteData = xmlAsset.text;

print( xmlNoteData );
NoteManager.LoadNoteData( xmlNoteData );

'Programming > Unity3D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Unity3D Android Plugin 연동  (0) 2014.04.08
Unity3D 로 반나절만에 할 수 있는 것...  (0) 2012.05.14
신규 케릭 테스트  (0) 2010.10.25
yield 란 놈은... 참..  (0) 2010.10.13
C# Binary File Access  (0) 2010.10.11
댓글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링크
«   2024/09   »
1 2 3 4 5 6 7
8 9 10 11 12 13 14
15 16 17 18 19 20 21
22 23 24 25 26 27 28
29 30
글 보관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