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- 클라이언트와 서버를 같이 하려다 보니 몇 일차인지가 중요치 않아졌다.
- 서버에서 시간의 연산은 다음과 같이 하기로 했다.
- 먼저 아래와 같이 import 해줘야 동작함.
- from datetime import date time, timedelt
def fnStructSetting( dicParam ) : """ 건설 """ uid = dicParam[ '_uid' ] sid = dicParam[ '_struct_id' ] px = float( dicParam[ '_vec_x' ] ) py = float( dicParam[ '_vec_y' ] ) pz = float( dicParam[ '_vec_x' ] )
st = datetime.now() dt = timedelta( 0, 50 ) strSTime = getTimeString( st)
et = st + dt
strETime = getTimeString( et )
return render_template( "ResStructSetting.json", _sid = sid, _position = [ px, py, pz ], _stime = strSTime, _etime = strETime )
|
'Programming > Web Game Server 제작' 카테고리의 다른 글
Web Game 서버 제작 : MySQL 문... (0) | 2013.04.25 |
---|---|
SQLYog 대체 프로그램 Mac용 (0) | 2013.04.24 |
Web Game 서버 제작 13일차 ( Data 전달 ) (0) | 2013.04.04 |
Web Game 서버 제작 12일차 ( CentOS 셋팅 ) (2) | 2013.04.04 |
Web Game 서버 제작 11일차 (2) | 2013.03.22 |
댓글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- Total
- Today
- Yesterday
TAG
- 실바웰드
- 시뮬전용
- 진공관
- TRex
- ep-200
- KT-88
- 하니비
- 송신기
- bias
- 타석스크린
- iPhone
- 하이브리드
- transistor
- Unity3D
- 프리앰프
- 6bq5
- 유니티3D
- hybrid
- 앰프
- rx-2404
- 250
- 스윙팡
- 수신기
- 2a3
- 웰케라
- 유니티
- gaui
- 타격연습기
- KT88
- EP200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||||||
2 | 3 | 4 | 5 | 6 | 7 | 8 |
9 | 10 | 11 | 12 | 13 | 14 | 15 |
16 | 17 | 18 | 19 | 20 | 21 | 22 |
23 | 24 | 25 | 26 | 27 | 28 |
글 보관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