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Unity3D 로 Head Look Control 구현해 봤습니다.
Unity3D 홈페이지에도 Head Look Control 예제가 있습니다만, 귀찮아서 제 생각데로 구성해 봤습니다.
차이점은 예제에는 어깨까지 회전되고 있습니다만, 머리만 회전하게 단순화 시켰습니다.
어께도 차 후 움직이게끔 해야겠네요..
원리는 예제와 비슷하고요.. 자질구레한 연산을 빼서 예제 보다는 좀 퀄리티가 떨어지지만, 아이폰에서 연산을 줄여 최소의 비용으로 최대의 효과를 볼 수는 있겠군요.
케릭터에 마우스를 올려놓으면 쳐다 봅니다.
'Programming > Unity3D' 카테고리의 다른 글
Airplay 처음 접하고... (0) | 2010.08.27 |
---|---|
Unity3D 에니메이션 구성성(Facial Ani 및 Eye Tracking에 관하여) (0) | 2010.08.04 |
달쑤니.. 이동과 충돌, 간단한 파티클까지.. (0) | 2010.05.25 |
Image selectionGrid (0) | 2010.05.24 |
GUITexture Prefab 이용 동적 배열 생성 (0) | 2010.05.24 |
댓글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- Total
- Today
- Yesterday
TAG
- 타석스크린
- transistor
- 하이브리드
- bias
- iPhone
- 유니티3D
- 실바웰드
- 수신기
- KT88
- TRex
- 시뮬전용
- gaui
- hybrid
- Unity3D
- 송신기
- 6bq5
- 2a3
- rx-2404
- 진공관
- 하니비
- 250
- ep-200
- 프리앰프
- EP200
- 앰프
- 유니티
- 스윙팡
- KT-88
- 웰케라
- 타격연습기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||||||
2 | 3 | 4 | 5 | 6 | 7 | 8 |
9 | 10 | 11 | 12 | 13 | 14 | 15 |
16 | 17 | 18 | 19 | 20 | 21 | 22 |
23 | 24 | 25 | 26 | 27 | 28 |
글 보관함